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 대비해서 물건 쟁여 놓기 :: 올렛의 잡동사니 모음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 대비해서 물건 쟁여 놓기
    잡동사니 리뷰 2020. 2. 24. 16:41

    다들 아시다시피 지금 전국에 코로나바이러스인 코로나19 때문에 나라가 말이 아닌 상황입니다.

    2월 24일 오전 9시에 이미 확진자가 763명이 발생한 상황이고 전문가들 말에 따르면 앞으로 더 심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저희 동네 근처에서도 확진자가 어제 발생한 상황이고 장기전이 될지도 모르는 상황이라 최대한 밖에는 안나가는게 좋기 때문에 빨리 서둘러 소독제와 마스크 라면 쌀 과자를 주문했습니다.

    마스크는 부모님이 매일 일을 나가는 상황이라 하루에 2장씩 필요한 상황이라 제일 급한 물건이었습니다.

    제일 좋은 KF94가 한장에 4000원이 넘어가는 상황이라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 주문하지 못했고 KF80 이상의 성능이라고 하는 2급 방진마스크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토요일인 2월 22일에 주문한건 판매가자 일방적으로 재고가 없다고 취소를 해버린 상황이라 오늘 다른 판매자를 찾아서 60매를 결제를 한 상황인데 이것도 배송이 될지 안될지 모르겠네요.

    저 뿐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KF마스크의 가격이 올라가서 방진마스크로 눈을 돌려서 그런지 이것 또한 품절이 되고 있는 상태라 가격이 더 오르기 전에 일단 주문을 했습니다.

    지금 이와중에 마스크 사재기를 해서 가격을 올려서 다시 판매하는 판매자들이 있다고 하는데 꼭 처벌을 받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네이버쇼핑을 통해 구입한 소독제 라면 입니다. 이것들 또한 주문이 엄청 쏟아 지고 있다고 합니다. 쌀은 22일에 주문해서 월요일은 오늘 발송을 하셨다고 했으니 내일 도착할거 같지만 라면은 어제 주문을 하고 혹시 몰라 오늘 문의를 해보니 판매자분께서 너무 주문이 몰리고 재고도 많이 없는 상황이라 잠시 일시품절을 해놨고 제가 주문한 물건도 이번주에 배송은 힘들것 같지만 주문취소는 하지 않고 꼭 다음주 까지는 보내주신다는 대답을 받았습니다.

    소독제는 98~99%에탄올을 3L주문을 해서 정제수를 섞어 75% 손 소독제를 만들어 밖에 나갈일이 있으면 하나씩 들고가서 수시로 뿌리는 중입니다. 집에 돌아와서도 옷에 꼼꼼히 뿌리고 있고요. 소독제는 2번째 주문인데 처음 주문할때에 비해 가격이 10%이상 올랐지만 완제품 같은 경우는 너무 비싸 제가 만들어서 쓸 생각으로 여기서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과자를 인터넷 도매점을 찾아서 약 4만원 가량 주문을 했습니다.

    평소에도 과자를 좋아해서 하루에 1개씩은 먹는데 최대한 밖에 안나기가 위해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과자 도매점을 찾아 주문을 했습니다.

    보시는것처럼 희망 소비자가격에 비해서 약 40%정도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과자는 이미 집에 배달 온 상태입니다. 좀 크기가 큰 상자인데 상자가득 꽉꽉 차 있는 상태입니다.

     

    어쩌면 다른분들이 보기에는 너무 과하게 하는거 아닌가 싶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최악의 상황을 걱정하는 걱정이 많은 사람이라서 미리 이렇게 구매를 한 상태입니다.저와 같은 생각인 분들이 많은건지 벌써 다른 쇼핑몰에는 쌀과 라면이 품절상태인 곳도 많이 보였고요.

    아직 음식과 소독제 마스크를 구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저처럼은 아닐지라도 최대한 빨리 어느정도 구입을 해놓으시는 추천드립니다.

    지금 한국에 닥친 이 상황이 최대한 빨리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다들 몸조심 하시고 밖에 나가실 일이 있다면 꼭 마스크 쓰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