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고소한 g7 블랙커피 리뷰 카페인 함량 :: 올렛의 잡동사니 모음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의 고소한 g7 블랙커피 리뷰 카페인 함량
    잡동사니 리뷰 2020. 4. 13. 06:26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음식은 바로 베트남 커피인 g7 블랙커피 입니다.

     

    제가 대학생인데 학교를 다닐때는 항상 학교앞 테이크 아웃 전문점 카페에서 1일 1아메리카노를 사서 마셨었는데 지금 은 대학교가 비대면수업으로 진행중이라서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어도 집 근처에는 파는곳이 없어서 인스턴트 커피라도 마셔야지라는 생각으로 구입을 해봤습니다. 인스턴트 블랙커피 중에서는 카누랑 g7이 유명하던데 저는 카누는 마셔봤고 g7 맛이 궁금해서 g7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제일 저렴하게 파는 사이트를 찾아서 구매를 했고 총 200개가 들어있는 대용량으로 샀습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142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스턴트 블랙커피가 원래 믹스커피들보단 저렴하긴 하지만 g7커피는 특히 저렴한거 같습니다.

    이렇게 저렴한데도 가품이 있는지 제품 위에 위조방지스탬프가 있네요.

    제품뒤에는 영어로 영양정보도 적혀있습니다.

    영양정보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커피 한봉당 카페인 함량은 60mg이라고 하네요. 보통 카페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한잔에 카페인이 150mg~180mg이 들어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하나를 꺼내봤습니다. 한봉지당 2g으로 크기가 상당히 작은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봉지 뒷쪽에 음용법이 영어로 적혀 있습니다.

    뜨거운물 60ml에 커피를 넣어서 마시면 된다고 하네요.

    마땅한 머그컵이 없어서 종이컵에 한번 담아봤습니다.

    다른 인스턴트 블랙커피들 보다 가루가 상당히 곱게 갈려있는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거의 코코아파우더 정도로 곱게 갈려있네요.

    뜨거운물을 60ml 부어주라고 해서 종이컵 용량이 약 180ml정도라 종이컵의 약 1/3정도 부었습니다.

    커피 가루만 부었을때도 고소한 커피향이 꽤 났는데 뜨거운물을 부으니 방 전체에 고소한 커피향이 가득 찼습니다.

    고소하다는 말은 들었는데 다른 인스턴트 블랙커피보다 훨씬 더 고소한 향이 강하게 나는거 같았습니다.

    저에게는 60ml만 물을 넣으니 진하게 느껴져서 좀 더 넣어 약 100ml정도 넣어서 마셨더니 딱 좋았습니다.

    맛은 향에서 느껴지는것처럼 고소한 맛이 강한 블랙커피 맛입니다. 솔직히 가격이 다른 커피들에 비해서 저렴해서 맛부분에서 걱정을 했는데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확실히 있습니다.

    뜨거운 g7커피를 다 마시고 저는 평소에 아이스 위주로 마셔서 500ml용량의 텀블러에 얼음 가득 넣어서 g7커피 3봉을 타 마시니까 딱 좋았습니다. 하지만 차가운 물에는 가루가 잘 녹지 않아서 많이 저어야지만 가루가 녹았습니다.

    이제는 집에서도 1일 1커피를 할 수 있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