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현지인들만 찾는 저렴하고 고기 많이 주는 훠궈 식당 :: 올렛의 잡동사니 모음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만 현지인들만 찾는 저렴하고 고기 많이 주는 훠궈 식당
    대만/대만 식당 2022. 2. 7. 23:05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거 같네요.

    이제 제가 대만에 온 지 거의 1년이 다되가는데 그동안 이것저것 한다고 블로그 글을 못 썼어요.

    근데 이제 다시 마음 잡고 다시 글을 좀 써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대만에 와서 자주가는 집 근처 훠궈 식당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훠궈 식당은 바로 五鮮級라는 식당입니다. 대만에 있는 프랜차이즈 훠궈 식당으로 적지 않은 지점이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가게에 들어가면 요즘 코로나 때문에 QR코드를 하고 손소독제를 한 뒤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매장 내부는 꽤 넓은 편이고 1명당 탕 하나씩 주문하는 1인 훠궈 식당이에요. 그렇다고 꼭 인원수만큼 시켜야 하지는 않고 2명이서 탕 하나에 단품메뉴 이것저것 주문해도 된답니다.

    메뉴판 사진이에요. 한국인이 거의 안오는지라 당연히 한국어 메뉴판이 없고 중국어 메뉴판만 있는듯했어요.

    주문하는 방법은 숫자 1에서 본인이 원하는 탕을 고르고 숫자 2에서 고기를 고르면 되는 방법이에요. 3 4 5 6 7은 다 단품메뉴라서 원하시면 체크하고 원하지 않으면 체크하지 않아도 돼요.

    저는 마라탕 아내는 다른 탕 하나를 주문하고 제일 저렴한 대만산 돼지고기 중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저희는 이 식당에 오면 보통 탕 2개와 고기 중사이즈 하나 주문해서 같이 먹는데 이렇게 먹어도 배가 엄청 부르더라고요.

    그리고 가게 한편에 밥과 음료를 원하는만큼 먹을 수 있게 준비 돼있어요.

    훠궈소스와 탕도 모자라면 리필할 수 있게 한쪽에 마련돼 있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이용하려면 꼭 마스크를 착용해야 돼요.

    이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훠궈소스 조합이에요. 기본 훠궈소스에 간장 파 마늘을 넣는 방식인데 4년전에 워홀로 대만에 있을때 한국인친구 놀러온적이 있는데 이 조합으로 만들어주니까 친구도 좋아하더라고요.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조금 있다가 바로 나온 훠궈와 고기에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상당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재료들도 정말 다양하게 들어있고요. 고기도 가격에 비해서 엄청 많이 나와요.

    저는 이 식당에 오면 거의 마라훠궈를 먹는데 여기 마라탕에 들어있는 오리피 선지가 짭짤하니 엄청 맛있어요.

    고기는 저렴한만큼 좋은 고기는 당연히 아니지만 그렇다고 누린내가 나거나 하지는 않아요. 그냥 일반 돼지고기 맛이에요. 아까 만들은 훠궈소스에 찍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글을 포스팅하기전에 찾아보니 저 말고도 이 식당을 방문한 다른 한국인 블로거분들도 한 두분 계시더라고요. 가격에 비해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고기가 상당히 많은편이라서 정말 추천드립니다.

     

    五鮮級平價鍋物 鼓山大順店
    07 550 0050
    https://maps.app.goo.gl/sCCSHQnmB25B9M8K6

     

    五鮮級平價鍋物 鼓山大順店 · No. 467, Dashun 1st Rd, Gushan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4

    ★★★★☆ · 핫팟 레스토랑

    www.google.com

    여기는 제가 방문한 지점이고 五鮮級라고 구글지도에 검색하면 다른 지점도 많으니 대만에 여행가셨을때 근처에 있다면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